2차 결제하기(클릭)
위의 2차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차 결제 미진행시 배송료가
추가 결제될 수 있습니다.
시험 및 합격후기홈>커뮤니티>시험 및 합격후기
| 제목 | 1차 합격후기 공유드립니다! | 등록일 | 2025-05-31 |
|---|---|---|---|
|
안녕하세요. 25년 1월에 진입한 초시생입니다. 노1 65 노2 85 민 60 사 80 경 80 가채점 평균 74점으로 1차 합격을 하게 되었습니다.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이패스 통해서 1차 공부를 효율적으로 해낼 수 있었어서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모든 교수님들 다 좋으시고 특히 김영호 노무사님의 강의가 너무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강의력도 좋으시고 내용도 좋아서 1차 준비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은 분입니다. 이제 못 다한 2차 준비도 마저 잘 하여 빠른 시간 안에 좋은 성과 만들어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강의 전달해주시는 이패스 감사합니다 :) 아이디 : kakao_383283465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