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결제하기(클릭)
위의 2차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차 결제 미진행시 배송료가
추가 결제될 수 있습니다.
시험 및 합격후기홈>커뮤니티>시험 및 합격후기
| 제목 | 1차 합격후기 | 등록일 | 2025-06-28 |
|---|---|---|---|
|
2025 공인노무사 1차 합격후기입니다. 노동법 1 - 65점 노동법 2 - 85점 민 법 - 60점 사회보험 - 80점 경 영 학 - 75.27점 (원점수 80점) 조정점수 기준 평균 73.05점 으로 1차 합격했습니다! 노동법 1 2는 김영호 노무사님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습니다. 저를 포함한 많은 후기들이 증명하듯 김영호 노무사님의 강의 강추드립니다. 민법 이동건 교수님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강의해주셔서 집중해서 듣기 너무 좋았습니다. 사회보험법 이주영 노무사님은 편한 마음으로 가볍게 듣기에 좋았습니다. 부담없이 슉슉 듣다보면 기본적인 구조를 이해하고 추후 세부 암기를 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경영학의 경우 중간에 선택과목 변경을 하여 경영학은 독학을 했습니다. 공통적으로 마지막 파이널 리뷰가 아주아주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파이널 리뷰로 주시는 자료도 너무 질이 좋고 강의도 훌륭해서 시간이 부족하신 분들은 파이널 리뷰 자료를 잘 활용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패스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비 퀄리티가 훌륭하여 얇은 지갑과 안정적인 합격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이디 : kakao_3832834652 |
|||
